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BLAST R6 메이저 애틀랜타'를 11월 1일부터 13일까지(이하 한국시간 기준) 미국 애틀랜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BLAST R6 메이저 애틀랜타는 총상금 미화 75만 달러 규모로 우승상금 20만 달러를 포함해 모든 참가팀에게 상금이 차등 수여된다. BLAST R6 메이저 애틀랜타에는 각 지역리그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24개 팀이 출전하며 한국에서는 Dplus Kia, SANDBOX Gaming, Talon Esports 등 세 팀이 출전해 e스포츠 종주국의 자존심을 보여줄 예정이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이번 대회를 기념해 4일부터 14일까지 프로팀들의 번들 및 무기 스킨을 20% 특별 할인 판매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해당 프로팀에게 직접 지원한다. 또한 레인보우 식스 코리아 공식 채널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승리팀 맞추기 이벤트 등을 통해 R6 크레딧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트위치로 경기를 시청하는 팬들은 각 페이즈마다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트위치 드롭스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BLAST R6 메이저 애틀랜타에서 펼쳐지는 모든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으로 한국팀의 경기가 확정된 페이즈 1(1일, 2일)과 페이즈 2(4일, 5일, 6일) 기간에는 더욱 몰입감 높은 방송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팀의 경기는 11월 1일 새벽 2시부터 포문을 연다. BLAST R6 메이저 애틀랜타의 경기 세부 일정 및 경기 방식, 조편성, 방송 정보,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