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워크래프트 기반의 모바일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Warcraft Rumble)이 11월 4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전세계적으로 출시됐다.

블리자드의 전설적인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모바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미니 부대를 이끌며 PvE 캠페인, 1인 던전 퀘스트, PvP 등 다양한 모드에 도전해 볼 수 있다. 전 세계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 럼블을 즉시 다운로드해 플레이 가능하다.

개발 시작 단계부터 모바일용으로 만들어진 첫 워크래프트 게임인 워크래프트 럼블은 전설적인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참신하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플레이어들은 아크라이트 에너지에 힘입어 살아 움직이게 된 아제로스 영웅과 악당, 괴물들로 구성된 미니들을 육성하고 지휘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초기의 여러 인기 지역을 접수해 나갈 수 있다.

워크래프트 럼블에서는 65종 이상의 미니를 수집하고, 70여개 이상의 지역과 우두머리를 정복하며 자신의 실력을 시험할 수 있다. 나만의 병력을 구성해 지휘하면서 아제로스 대륙 전역을 배경으로 하는 PvE 캠페인은 물론, 1인 던전과 퀘스트, PvP, 영웅 캠페인 등 다양한 여러 게임 모드에 도전해 볼 수 있다.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업데이트가 선보일 예정이다. 워크래프트 럼블의 출시와 동시에 시작된 첫 시즌 시작에 맞춰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유명한 실바나스(Sylvanas)가 신규 지휘관으로 추가된 가운데, 앞으로 몇 달에 걸쳐 새로운 미니와 지역, 기능, 그리고 신규 던전들이 더해질 예정이다. 특히 내년에는 워크래프트 럼블 사상 최대의 도전이 될 첫 번째 공격대, 화산 심장부(Molten Core)를 선보일 예정이다.

워크래프트 럼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