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가 EVGA SUPERNOVA 2000 G+ 80PLUS GOLD 파워 서플라이 구매 시 레드빗 12VHPWR 변환 케이블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31일부터 시작되었으며 EVGA SUPERNOVA 2000 G+ 80PLUS GOLD 파워 서플라이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레드빗 12VHPWR 변환 케이블 2개(블랙 또는 화이트)를 동봉하여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은품인 레드빗 12VHPWR 변환 케이블은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높은 전력 소모량에 따른 케이블 부하 및 발열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 출시한 16AWG 규격 케이블이다.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호환성이 뛰어나도록 16(12+4) Pin to 8+8+8 Pin으로 구성했으며, 600W 출력 상태에서도 최대 온도가 60°C를 넘기지 않는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준다.

제품 표면은 패브릭 재질로 구성되어 유연하며 깔끔한 케이블 정리를 위한 투명 홀더 3개가 기본 장착되어 있다. 제품 사용 시 재산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최대 3억 원까지 손실을 배상하는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 기간은 2년이다.

한편 EVGA 파워 서플라이 시리즈는 모두 100% 일본산 커패시터 등 고급 부품을 사용한 80PLUS GOLD 등급 제품이다. 시스템에 공급되는 전압을 2% 이내의 변동폭으로 공급할 수 있으며, 전력 효율은 50% 로드 시 90%를 상회한다. 또한 OVP(과전압 보호), UVP(저전압 보호), OCP(과전류 보호), OPP(과전력 보호), SCP(단락 보호), OTP(과온도 보호) 등 여섯 가지 보호 회로와 RoHS 환경 인증을 비롯한 각종 해외 인증까지 획득하여 다각도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은 10년이며 해당 기간 내 제품 불량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된다.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도 가입되어 EVGA 파워 서플라이 사용 시 재산상 피해가 발생하면 최대 3억 원 한도 내에서 배상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