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SAPPHIRE’(사파이어) 라데온 RX 7000 시리즈 그래픽카드 또는 ‘레드빗 브랜드 PC’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Avatar: Frontiers of Pandora’ 게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7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된다. SAPPHIRE 라데온 RX 7000 시리즈 그래픽카드 또는 AMD 라이젠 7800X3D 모델 이상 CPU가 장착된 레드빗 브랜드 PC를 구매하면 Avatar: Frontiers of Pandora 게임 코드가 증정된다. 단, 준비된 게임 코드가 소진되면 프로모션은 조기에 종료된다.

또한 SAPPHIRE 라데온 RX 700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11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도 지급된다. 모델에 따라 네이버페이 1~3만 원이 지급되고, 추가로 구매 후기 작성 시 네이버페이 1만 원이 지급된다.

한편 올해 12월 7일 정식 발매되는 ‘Avatar: Frontiers of Pandora’는 제임스 카메론의 영화 IP인 아바타 시리즈를 기반으로 유비소프트 산하 메시브 엔터테인먼트와 라이트스톰 엔터텡린먼트에서 개발한 1인칭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판도라섬에서 나비족이지만 어린 시절부터 인간에게 납치되어 훈련 받은 군인인 플레이어가 인간들과 맞서 싸우는 내용이며, 활과 화살을 포함한 다양한 나비족의 전통 무기와 인간이 사용하는 총기류를 활용하며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하나인 SAPPHIRE 라데온 RX 7800 XT NITRO+ OC D6 16GB는 AMD RDNA3 아키텍처가 적용된 그래픽카드로 스트림 프로세서 3,840개와 GDDR6 16GB 메모리와 64MB 인피니티 캐시가 적용되었다. SAPPHIRE의 기술력으로 부스트 클럭을 2,565MHz까지 끌어올린 팩토리 오버클럭 모델이며, 하이브리드 팬 블레이드 트리플 90mm 쿨링팬이 장착된 쿨러는 그래픽카드 발열을 빠르게 제거하고 소음과 수명 면에서도 유리하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