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번트의 성유물은 '류드밀라'지만, 플레이어인 계승자를 강하게 하는 것은 바로 치킨이다. 사실 다 알고 있었지만, 우리 착한 계승자들은 모르는 척 속아줬을 뿐이다.  며칠전부터 이벤트 댓글에 등장한 그 콜라보가 이제 시작된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와 치킨 전문 브랜드 ‘자담치킨’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자담치킨에서 ‘이클립스’ 세트를 이달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클립스 세트는 후라이드 치킨, 모짜감짜, 콜라로 구성되며, 패키지에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캐릭터로 꾸몄다.

게임 안에서도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이달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고 매일 ‘자담 티켓’을 얻어 룰렛을 돌리면 ‘자담치킨 기프티콘’ 혹은 ‘소환석 상자’ 등 아이템을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 또한, ‘자담치킨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환석 파편(에픽)’과 ‘이벤트 소환석’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컬래버레이션 메뉴 ‘이클립스 세트’를 주문하고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담치킨 테마로 꾸며진 ‘이클립스 프로필 프레임’도 얻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00명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히트 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재해석한 독창적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비주얼의 서번트,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자담치킨’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