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 레벨업이다. 실력만 보여주면 인턴쉽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과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가 함께 '2023 청년도약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청년들의 성장 과정을 표현하는 주제로 실시되며,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및 전국의 청년센터 프로그램 상세 내용이 포함되면 수상 확률이 높아진다.

공모 분야는 영상과 이미지 두 가지 부문으로, '원신'에 나오는 캐릭터, 세계관, 명대사, 음악, 공식 영상, 게임 내 화면 등을 활용하여 창작이 가능하다. 공모전에는 1인 1팀 또는 2인 1팀으로 오는 11월 27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상금을 비롯해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장 명의의 상장, 호요버스 인턴 면접 기회, 공모전 기념 명예 훈장 등을 수여한다.

또한 최우수상 2팀, 우수상 6팀, 특별상 10팀에게도 상금과 공모전 기념 명예 훈장 등이 주어진다.

이 밖에 호요버스는 '2023 청년도약 공모전' 소식을 본인 SNS로 공유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원신' 게임 내 한정 가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는 청년이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자치구별 서울청년센터와 함께 서울시청년정책전달체계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시 청년수당, 청년마음건강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2023 청년도약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