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애즈락 라데온 RX 700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아바타 :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를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8일 이후 구매자부터 응모가 가능한 본 프로모션은 디앤디에서 유통하는 애즈락 라데온 RX 700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 시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라이젠 커뮤니티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바타 :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는 제임스 카메론의 영화 ‘아바타 시리즈’를 기반으로 유비소프트 산하 매시브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있는 1인칭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쳐 게임이다. 영화 ‘아바타’와 ‘아바타 물의 길’ 사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본 작품은 개척된 적 없는 판도라의 서부를 탐험하고 RDA를 격퇴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으며 오는 23년 12월 7일에 출시를 앞두고 있다.

디앤디는 올해 21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 아나콤다(Anacomda) 메모리와 시그마텍(Xigmatek) 쿨러, 컬러풀(Colorful) SSD와 스피커 등을 유통하고 있으며 유통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드 제품을 대상으로는 무상 3년 보증, 1년 내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 등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