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PC 시장인 중국 내 그래픽카드 판매 점유율 상위에 랭크한 맥선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화이트 PC 시스템 구성에 어울리는 맥선 지포스 RTX 4060 Ti 터미네이터 D6 8GB 스노우화이트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

 

맥선(MAXSUN)은 엔드리스 게이밍(Endless Gaming) 콘셉으로 끝없는 게이밍을 위한 최적의 그래픽카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그래픽카드 제조사로 디앤디와 파트너쉽 및 공급 계약 체결 후 다양한 그래픽카드를 선보였으며 이번에 출시하는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소비자들의 최신 트렌드에 맞춘 스노우화이트 디자인을 채택했다.

새로 출시한 맥선 지포스 RTX 4060 Ti 터미네이터 D6 8GB 스노우화이트는 2535Mhz 부스트클럭과 3D 그래픽, AI, 딥러닝 등 병렬 프로세싱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4,352개의 CUDA 코어, 차세대 그래픽 전용 GDDR6 8GB 메모리를 지원하여 최신 고사양 게임은 물론 다양한 작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이다.

 

맥선 지포스 RTX 4060 Ti 터미네이터 D6 8GB 스노우화이트는 GPU 온도 및 TGP 등에 따라 쿨링팬 작동을 멈춰 소음이 나지 않도록 하는 제로 RPM 팬이 적용되어 웹서핑은 조용하게, 게이밍 시에는 빠른 발열을 해소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LED 버튼 스위치를 지원하여 추가적인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도 간단한 조작만으로 3가지 라이트닝 모드를 컨트롤 할 수 있다.

 

디앤디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맥선 지포스 RTX 4060 터미네이터 D6 8GB 스노우화이트도 같이 출시했으며 오는 12월에 상위 칩셋인 맥선 지포스 RTX 4070 터미네이터 D6X 12GB 스노우화이트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맥선 지포스 RTX 40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획하고 있다.

디앤디는 올해 21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 아나콤다(Anacomda) 메모리와 시그마텍(Xigmatek) 쿨러, 컬러풀(Colorful) SSD와 스피커 등을 유통하고 있으며 유통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드 제품을 대상으로는 무상 3년 보증, 1년 내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 등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