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동안의 얼리 액세스 기간동안 94% 긍정적인 반응에서 최근 스팀에서 98% 압도적 긍정 평점까지 끌어올린 게임. 기계의 묵직함 대신 빠른 속도감의 로봇 FPS '로보퀘스트'가 드디어 정식 출시했다.

개발사 라이즈업 스튜디오와 퍼블리셔 스타브리즈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인기 로봇 FPS 로그라이트 ‘로보퀘스트’의 정식 버전이 PC 게임 플랫폼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지포스나우 및 엑스박스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플레이가 지원되며 출시와 함께할인 이벤트는 물론 플레이어들이 직접 게임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데모도 스팀에서 제공된다.

 

로보퀘스트는 로그라이트 메커니즘이 적용된 초고속 FPS로, 싱글플레이 또는 2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며, 플레이어는 ‘브로봇’과 팀을 이루어 함께 적을 쓰러뜨릴 수 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수제 무기와 고유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찾아내야만 게임 내내 강력한 수호자로 남을 수 있으며. 협곡, 에너지 공장, 공상 과학 도시에서 강력한 기술을 잠금 해제하거나 캐릭터와 플레이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하고 기지를 업그레이드하여 영구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로보퀘스트 공식 홈페이지 혹은 디스코드, 트위터, 인스타그램, 틱톡 등의 로보퀘스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