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라이즈업 스튜디오와 퍼블리셔 스타브리즈 엔터테인먼트는 인기 로봇 FPS 로그라이트 게임 '로보퀘스트'의 정식 버전을 오는 11월 7일 엑스박스용 및 PC용을 스팀, 에픽 게임즈 및 지포스 나우 스토어에서 소비자가 미화 24.99달러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3년전 얼리 액세스 출시 이후 94% 긍정 평가를 유지한 로보퀘스트의 출시 버전은 빠른 게임 진행 및 총격전을 기반으로 완전히 새로운 레벨, 사이드 퀘스트, 적 유형, 무기 특전 등 방대한 양의 새로운 컨텐츠가 추가된다.

로보퀘스트는 로그라이트 메커니즘이 적용된 초고속 FPS로, 싱글플레이 또는 2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며, 플레이어는 '브로봇'과 팀을 이루어 함께 적을 쓰러뜨릴 수 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수제 무기와 고유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찾아내야만 게임 내내 강력한 수호자로 남을 수 있으며, 협곡, 에너지 공장, 공상 과학 도시에서 강력한 기술을 잠금 해제하거나 캐릭터와 플레이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하고 기지를 업그레이드하여 영구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로보퀘스트 공식 홈페이지 혹은 디스코드, 트위터, 인스타그램, 틱톡 등의 로보퀘스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