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공식 유통사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11월 13일부터 12월 3일까지 ASUS 지포스(GeForce) RTX 4070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에 인텍앤컴퍼니가 유통하는 ASUS 지포스 RTX 4070 이상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후 구매처에 포토 후기를 남기고 네이버폼으로 인증하는 이들에게 ASUS TUF M3 GEN II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은 12월 8일에 일괄 발송된다.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다나와 DPG 소비자 사용 게시판에 포토 후기를 작성하고 네이버폼으로 인증하면 된다. 경품 수량이 한정되어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ASUS TUF M3 GEN II는 장시간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경량(무게 59g) 게이밍 마우스로 IP56 방수 및 방진 기능과 에이수스 항균 가드(ASUS Antibacterial Guard) 보호 기능이 적용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상단 스위치를 통해 100 DPI부터 8000 DPI까지 조절 가능하며, 폴링레이트는 게임에 따라 125Hz부터 1000Hz로 설정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인 ASUS TUF Gaming GeForce RTX 4070 Ti는 3.15 슬롯 디자인, 새로운 11개의 블레이드를 갖춘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과 함께 고강도 알루미늄 백플레이트의 넓은 통풍구로 이전 세대 모델에 비해 공기 흐름을 개선했다. 또한 길이는 301mm여서 다양한 케이스에 호환되며 고성능 모드와 저소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듀얼 바이오스 스위치와 재설계된 ARGB TUF 로고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TUF Gaming 시리즈의 특징인 밀리터리 등급 커패시터 및 오토 익스트림(Auto-Extreme) 프로세스로 제작되어 안정성과 신뢰성을 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