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23 (이하 지스타) 부스에 참여해 체리의 MX2A스위치를 탑재할 키보드 K5V2의 특별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스타 행사 기간(11월 16일 – 11월 19일)동안 사전 방문 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 예약 후 부스를 방문하면 선착순 200명까지 CHERRY X MEUMY 콜라보 3D 포인트 키캡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 팔로우 혹은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에는 체리 키캡 리무버를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행사기간 내 마우스, 키보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스타 행사장에서 ‘K5V2’와 MX3.0S의 후속작인 ‘MX3.1S’를 소개한다. 이외에도 MX2A 스위치를 장착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K5V2제품의 경우 지스타 행사기간 내에 체리 부스에서 특별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신청 시 MX2A 스위치 키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K5V2는 65% 레이아웃의 컴팩트한 크기, PBT염료승화 키캡, 아름다운 패턴 디자인 및 슈퍼스캔 테크놀로지를 통한 뛰어난 1ms의 반응속도, 체리 키보드 제품 최초 핫스왑 지원, 핫스왑 기판 등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에 선보이는 체리 키보드 제품 중 처음으로 MX2A 스위치를 장착했다. 기존 MX 스위치 대비 장점이 뛰어나다. 풀윤활 된 스위치로 부드럽고 매끄러운 타건감을 제공한다. 

 

특히, MX2A 스위치의 핵심 기술인 골드 크로스 포인트 기술이 탑재된다. 1KHz이상의 높은 폴링레이트 속도도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