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23'(이하 지스타)에  참여함과 동시에 체리 MX2A 스위치 기반의 'K5V2 키보드' 특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지스타 행사 기간동안 체리 부스 방문 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다고. 또한, 예약 후 부스를 방문하면 선착순 200명까지 ZOMO x CHERRY 콜라보 3D 포인트 키캡을 증정하는 사전 방문 예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마우스, 키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K5V2
▲ K5V2

피씨디렉트는 지스타 행사장에서 'K5V2'와 MX3.0S의 후속작인 'MX3.1S'를 소개한다. K5V2의 경우 행사기간 내 사전 예약 신청 시 MX2A 스위치 키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K5V2는 65% 레이아웃의 콤팩트한 크기, PBT 염료승화 키캡, 아름다운 패턴 디자인 및 슈퍼스캔 테크놀로지를 통한 뛰어난 1ms의 반응속도, 체리 키보드 최초 핫스왑 지원 등 화려한 스펙을 갖췄다.

국내에 선보이는 체리 키보드 제품 중 처음으로 MX2A 스위치를 장착하였으며, 기존 MX 스위치 대비 많은 장점을 갖는다. 풀윤활 된 스위치가 적용되어 부드럽고 매끄러운 기분 좋은 타건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골드 크로스 포인트 기술과 1KHz 이상의 높은 폴링레이트 속도를 지원해 게임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처음으로 참여하는 지스타 행사에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체리의 다양한 오피스와 게이밍 라인업 제품들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체리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체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