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mmerce 전문기업 주식회사 테퍼(대표 강민수, 이하 지데빌코리아)가 세미 가스켓 구조의 광축 키보드 'GDEVIL G918 HyperTrac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918 HyperTrack은 나노분사코팅을 적용, 완벽 방수를 지원하는 광축 게이밍 키보드이다. 특히, 기존 광축 제품과는 다른 세미 가스켓 구조를 적용해 통울림을 잡고 보다 자연스러운 키감을 연출 하였으며, PBT 이중 사출 키캡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또한, 100만회의 키수명을 지원하는 GD PRO 광축 스위치가 적용되었으며, 17가지 화려한 LED 컬러라이팅과 사이드 LED 효과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무한동시 입력, 체리식 스테빌 라이저, 스텝스컬쳐2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G918 HyperTrack은 특유의 컬러풀한 색감을 베이스로 4가지 타입의 색상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자가 수리를 위한 스위치도 기본 제공된다. 라인업 첫 모델로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퍼플 색상이 우선 선보인다.

지데빌코리아 관계자는 "지데빌의 제품은 고품질의 합리적인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론칭될 예정이며, 이는 항상 소비자가 바라보는 시선의 제품 성능과 가격을 지켜 소비자만족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