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박재천 지사장)가 ‘The K70 MAX Magnetic-Mechanical Gaming Keyboard’(이하 K70 맥스 게이밍 키보드)와 ‘HS80 MAX Gaming Headset’(이하  HS80 맥스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

K70 맥스 게이밍 키보드는 조절 가능한 커세어 ‘MGX 마그네틱 기계식 스위치’가 처음으로 적용된 키보드이다. 모든 키 스트로크를 사용자에게 맞춰 조정할 수 있어 높은 자유도를 제공하며, 빠른 속도로 정확하게 타이핑할 수 있다.

▲ 커세어 K70 맥스 게이밍 키보드
▲ 커세어 K70 맥스 게이밍 키보드

내부에는 새로운 ‘커세어 MGX 마그네틱 스위치’가 장착되어 각 키의 개별 작동 거리를 최소 0.4mm에서 최대 3.6mm까지 0.1mm 간격으로 설정할 수 있다. 커세어 MGX 스위치는 듀얼 포인트 작동점이 내장되어 키마다 두 가지 개별 액션을 설정할 수 있다. 같은 키를 가볍게 누를 때는 게임 캐릭터가 걷고, 세게 누를 때는 달리게 하는 등 콤보 입력을 활용할 수 있다.

▲ 커세어 MGX 스위치
▲ 커세어 MGX 스위치

또한 커세어 MGX 스위치는 래피드 트리거(Rapid Trigger) 모드도 지원해 올해 3분기 후반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K70 맥스 게이밍 키보드에도 적용되며, 늦가을부터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진다

▲ 커세어 HS80 맥스 게이밍 헤드셋
▲ 커세어 HS80 맥스 게이밍 헤드셋

HS80 맥스 게이밍 헤드셋은 콘솔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 연결할 수 있는 블루투스와 초고속 2.4GHz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버튼 하나로 손쉽게 2.4GHz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연결을 원활하게 전환하면서 다른 기기에 연결할 수 있다. 그리고 방송 등급 무지향성 마이크, 편안한 플로팅 헤드밴드, 알루미늄 강화 구조 등이 적용되었다.

돌비 애트모스 공간 오디오를 사용하면 게임 몰입감을 높일 수 있으며 직관적인 소나웍스 사운드ID(Sonarworks SoundID)를 통해 사용자 별 취향에 따라 개인화된 오디오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는 고급 오디오 커스텀 설정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