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같은 딜사이클'을 유지하는 능력은 MMORPG를 즐는 게이머들에게 정말로 중요하다. 특히 스킬과 스킬 사이에 '글로벌 쿨'이 없는 게임은 단축키를 누를 시간도 없다. 그래서 MMORPG 게이머들 중에서는 키보드로는 오로지 움직이기만 하고, 마우스의 버튼으로 스킬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시미터 시리즈의 신제품 '시미터 엘리트 와이어리스 MMO 게이밍 마우스(SCIMITAR ELITE WIRELESS MMO Gaming Mouse/이하 시미터 엘리트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미터 엘리트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MMO 플레이를 쉽게 즐기도록 모든 액션을 할당하는 각각 프로그래밍 가능한 16개의 버튼을 탑재하고 있다. 특히 손에 맞게 조정이 가능한 12개의 키 슬라이더™(key Slider™) 측면 패널이 장착되어 엄지손가락의 조작 만으로도 레이드 플레이가 가능하다. 

'시미터 엘리트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무선 연결 기능을 추가하여 MMO 성능을 한층 향상시켰다. 1ms 미만의 빠른 반응속도를 지원하는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기술이나 블루투스를 통해 움직임과 클릭을 지연 없이 전송할 수 있으며, 최대150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긴 배터리 지속시간으로 매일 충전할 필요가 없다.

온보드 프로필에 최대 3개의 커스텀 설정을 저장할 수 있어, 플레이하는 캐릭터와 게임별로 다른 설정을 이용하거나, 공간을 이동해 플레이 할 때도 개인 설정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세밀한 조절이 가능한26,000 DPI 커세어 마크맨 옵티컬 센서(CORSAIR MARKSMAN 26,000 DPI optical sensor)로 움직임을 완벽하게 추적하며, 바닥 마찰을 최소화한100% PTFE 마우스 피트를 탑재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