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박재천 지사장)가 게이밍 기어 신제품 ‘나이트세이버 와이어리스 게이밍 마우스’(NIGHTSABRE WIRELESS Gaming Mouse)와 ‘K65 프로 미니 옵티컬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K65 PRO MINI Optical-Mechanical Gaming Keyboard)를 출시한다.

▲ 커세어 나이트세이버 와이어리스 게이밍 마우스
▲ 커세어 나이트세이버 와이어리스 게이밍 마우스

나이트세이버 와이어리스 게이밍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으로 설계되었고 사용자가 마우스를 안정적으로 쥘 수 있는 사이드 그립이 있다. 버튼은 총 11개 제공되며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배정할 수 있다. 최대 다섯 가지 온보드 프로필이 제공되므로 용도에 따라 서로 다른 기능을 배정하여 마우스 활용도를 높이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반응 속도가 1ms(밀리세컨드, 1,000분의 1초) 미만인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 기술로 PC와 무선 연결할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도 가능하므로 다양한 기기에 연결할 수 있다. 내부에는 ‘커세어 마크맨 옵티컬 센서’가 장착되었고 감도는 1 DPI 단위로 설정할 수 있고 최대치는 26,000DPI이다.

▲ 커세어 K65 프로 미니 옵티컬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 커세어 K65 프로 미니 옵티컬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K65 프로 미니 옵티컬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일반적인 108키 키보드와 비교해 크기가 65%에 불과하다. 따라서 책상 위에서 키보드가 차지하는 공간을 줄이고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는 범위를 넓힌다.

키 스위치는 ‘커세어 OPX 옵티컬 기계식 스위치’가 장착되었다. 키를 1.0mm만 눌러도 인식되어서 반응 속도가 빠르며, 이와 함께 AXON 하이퍼 프로세싱 기술이 적용되어서 일반적인 게이밍 키보드보다 키 입력이 최대 8배 빠르다. 또한 RGB LED 조명도 내장되었는데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색상과 조명 효과를 관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