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텐키리스 폼팩터로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안티 고스팅 및 매크로 기능으로 편의서을 높인 '체리 MX 1.1 TKL RGB'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텐키리스 배열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게임 시 마우스를 더욱 쾌적하게 컨트롤할 수 있으며, 여러 키를 눌러도 모두 입력되는 안티 고스팅과 소프트웨어를 통한 매크로 기능 등 편의성 또한 뛰어나다. 특히, ESC와 F1키 사이의 체리키 위치에 불편함을 겪는 사용자를 위해 체리키를 없애는 등 사용자 니즈도 반영됐다.

더불어 비키 타입 키보드의 경우 안정성을 위해 보강판 구조가 적용되는 반면, 신제품은 체리만의 새로운 설계 기반의 무보강 구조로 제작되어 부드럽게 타이핑 충격을 흡수하고 독특한 타건감을 지원한다.

또한, RGB 스위치도 채용해 다양한 컬러로 키보드를 꾸밀 수 있어 개성을 중시하는 사용자에게 장점을 제공한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체리의 다양한 라인업 제품들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체리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특히, 7월 28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되는 MX 1.1 TKL RGB 론칭 기념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은품이 증정되는 신제품 론칭 기념 프로모션은 체리 공식 쇼핑몰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체리 MX 1.1 TKL RGB' 기계식 키보드는 화이트 색상 체리 MX RGB 적축 스위치와 블랙 색상의 체리 MX RGB 갈축 등 총 2개 모델로 선보인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기계식 키보드는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 및 체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