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케이블모드(CableMod)의 프로 코일드(Pro Coiled) 항공 키보드 케이블을 정식 출시했다.

케이블모드는 고급 케이블 및 관련 액세서리 전문 제조 업체로 지난 달 서린씨앤아이와 국내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한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프로 코일드 항공 키보드 케이블은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국내 공식 유통되는 케이블모드의 첫 번째 제품이다.

프로 코일드 항공 키보드 케이블은 USB-A에서 USB-C 타입으로 연결되는 인터페이스만을 가지며, 블랙과 화이트, 레인보우까지 총 3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각 제품의 컬러는 케이블 뿐 아니라 케이블과 케이블이 연결되는 항공(Aviator, 에비에이터) 커넥터 부분에도 일체감을 주는 컬러로 도색이 적용되어 있다.

케이블모드의 프로 코일드 항공 키보드 케이블은 제품명처럼 꼬임없이 안정적으로 탄력을 유지하는 코일 형태의 케이블이 USB-C 타입으로 연결되며, 그 반대편에는 5핀 항공 커넥터를 통해 USB-A 타입으로 한차례 더 연결된다. 이는 키보드의 USB 인터페이스 환경에 따라 USB-C 또는 USB-B 타입으로 케이블을 빠르게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보조한다.

프로 코일드 항공 키보드 케이블은 모두 메쉬(Mesh) 타입의 슬리빙을 오버레이하여 매력적인 질감과 높은 내구성을 구현했다. 케이블 내부에는 고품질의 구리선과 유연성을 추가하기 위한 특수 제작 와이어 재킷으로 절연 처리되어 있어 탁월한 연결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지원한다.

한편, 케이블모드의 모든 제품은 업계 유일의 UL 인증 기반으로 생산이 이뤄진다. 인체와 재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도의 확인 및 조사, 시험에 따른 제품 품질과 검수 제도를 엄격하게 관리, 감독하고 있어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케이블모드의 프로 코일드 항공 키보드 케이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