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케이블모드(CableMod)의 12VHPWR 규격 파워 서플라이 케이블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모듈러 방식 파워 서플라이와 직접 연결되는 ATX 3.0 기반 PCIe 8핀 규격 케이블과 기존 파워 서플라이의 PCIe 8핀 케이블을 12VHPWR로 변환해주는 역할을 겸하는 연장(Extension) 케이블이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이며 총 네 가지 모델이 있다. 각 케이블 길이는 파워 케이블이 60cm, 연장 케이블이 45cm이다.

12VHPWR 케이블 중 파워 케이블 제품은 파워 서플라이에 직접 체결되는 방식에 따라 지정된 제조사의 제품에만 이용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시소닉(Seasonic), 에이수스(ASUS), 팬텍스(Phanteks)의 파워 서플라이에만 장착 가능하며, 호환되는 파워 서플라이 제품 목록은 상품 정보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반면 12VHPWR 연장 케이블 제품은 파워서플라이 소켓 규격에 따른 호환성 문제가 없기에 제조사나 제품에 따른 사용 제약이 없다.

케이블모드 12VHPWR 케이블 제품들은 고밀도로 제작된 슬리브 케이블이 적용되었다. 직조 방식으로 제작된 12VHPWR 파워 케이블은 쉽게 구부릴 수 있는 유연성과 꼬임이나 단락, 단선될 우려가 없는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케이블모드는 12VHPWR 케이블의 커넥터 부분에 제품 배송에 따른 파손 및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안정 포장으로 커넥터 쉴드를 별도 제공하며,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켜 케이블을 단단히 고정할 수 있도록 해주는 케이블 홀더 5개를 케이블에 기본 내장하는 등 제품 품질 유지와 더불어 사용자 편의를 생각한 다양한 구성 등을 기본 제공한다.

한편 케이블모드는 고급 케이블 및 관련 액세서리 전문 제조 업체로 지난 6월 서린씨앤아이와 국내 공식 유통 계약을 정식 체결하여 UL 인증 기반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신뢰성 높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