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darkFlash)의 공식 유통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가 UPMOST ATX 3.0 라인업 고용량 파워 서플라이 제품인 ‘darkFlash UPMOST 1250W 80PLUS GOLD FULL MODULAR ATX 3.0’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최대 91.70%에 달하는 효율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전력 낭비를 줄일 수 있다. 그리고 DC to DC 컨버터 회로 설계를 통해 가용량 100% 싱글 레일 출력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인텔 ATX 3.0 표준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최대 600W까지 출력 가능한 12VHPWR 커넥터로 최신 지포스 · 라데온 그래픽카드에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특히 정격 용량보다 높은 전력이 순간적으로 흐르더라도 최대 2배까지는 견딜 수 있기 때문에 기존 ATX 2.x 표준 파워 서플라이보다 안전성이 우수하다.

케이블은 유연한 플랫 형태이며 사용자가 필요한 케이블만 연결하는 풀 모듈러 구조여서 PC 케이스 내부에 조립할 때 편의성이 높다. 쿨링팬은 파워 서플라이 부하율 40%까지는 작동하지 않는 ZERO RPM 모드가 적용되어서 저소음 환경을 구축하기에 적합하다.

제품 내부에는 안정성과 내구성 향상을 위해 일본산 105°C 메인 커패시터가 사용되었고 6중 보호 회로(OPP/OVP/UVP/OCP/SCP/OTP)가 장착되어 다양한 상황에서 안전성이 보장된다. 무상 A/S 기간은 10년이며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문제가 발생하면 신품으로 교체하여 출고된다.

다크플래쉬 마케팅 담당자는 “앞서 출시한 1050W로도 부족함을 느끼셨던 많은 고객들을 위해 추가로 출시한 1250W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며, “출시 이후 문제없이 꾸준히 사랑받는 다크플래쉬 파워를 앞으로도 믿고 사용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