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사용자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품질 좋은 케이스로 유명하다. 그런 다크플래쉬가 지스타 2023의 몬스타기어 파트너로 참가했다. 

 

몬스타기어 부스에서 다크플래쉬의 DLM4000 GLASS를 기반으로 한 게이밍 PC가 현장 판매됐다. 라이젠 5 7500F, DDR5 32GB 기반 게이밍 PC로 RTX 4060, RTX 4060 Ti 탑재 여부에 따라 가격이 나뉜다. 공통점은 화이트 감성이라는 것으로 화이트 색상의 부품들이 대거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시스템에 탑재된 다크플래쉬 부품은 DLM4000 GLASS, Ellsworth S21 ARGB, C65 RGB(화이트 1PACK) x 3ea, C6S 120 RGB Reverse(화이트) x 3ea다.

DLM4000 GLASS는 5만 원대의 미니타워 케이스인데, 전면 및 좌측의 2면이 파노라믹 글라스로 아름다운 외관을 지녔다. 4면 메쉬 디자인으로 통풍 문제도 해결했꼬 확장성도 넓으며 분해도 쉬운 편이다.  Ellsworth S21 ARGB는 가성비가 뛰어난 싱글타워 공랭 쿨러다. 해당 시스템은 아름다운 화이트 색상으로 관람객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다크플래쉬는 해당 부스를 통해 SNS 이벤트를 진행했다. 전시된 다크플래쉬 제품 및 몬스타기어 부스를 촬영해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다크플래쉬 장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외에도 다크플래쉬 케이스를 기반으로 한 게이밍 시스템을 브레이커스 시연존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