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darkFlash)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다나와 2023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1위(PC 케이스 부문)로 선정된 'darkFlash DLX21 MESH' 구매자를 대상으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darkFlash DLX21 MESH는 지난 2020년 7월 첫 출시, 4년에 가까운 시간동안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는 등 여러 번의 업그레이드를 거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다크플래쉬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11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DLX21 RGB MESH 포토/사용후기를 커뮤니티 또는 SNS에 업로드 한 뒤 QR 코드에 접속해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탠바이미GO (1명), 닌텐도 스위치+마리오카트 (1명), 다크플래쉬 키보드 (21명), 네이버페이 5천 원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투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한 제품의 라이프사이클은 2년 내외로 보는 것이 케이스 업계의 통설이다. 그동안 고객의 의견이 반영된 여러 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4년이라는 시간동안 상위권을 지켜온 DLX21 RGB MESH는 큰 의미를 담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그동안 고객들이 DLX21 RGB MESH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멘트를 기획했으며, 꾸준한 상품성 개선과 고개그이 마음을 사로잡을 제품 개발에 힘쓰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LX21 RGB MESH를 비롯한 다양한 다크플래쉬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투웨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