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부품 및 주변기기 전문 제조·유통사인 다산코러페이션(대표 김재은)은 터치 LCD가 기본 탑재된 쿨링 솔루션 전문기업 브랜드 VALKYRIE(이하 '발키리')의 'VK02 터치 LCD 메쉬 강화유리' 미들타워 PC 케이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발키리 VK02는 표준 ATX, Micro-ATX, ITX 폼팩터를 지원하는 미들타워 크기의 케이스지만 전면·상단·측면에 수랭쿨러 420mm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다양한 하드웨어 장착을 위한 많은 설치 공간을 확보해 손쉽게 조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특히, 전면 상단에 10.1인치 터치 LCD가 기본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지능적인 UI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으며, 개성있는 나만의 디스플레이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분리 가능한 구조로 포터블 모니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발키리 VK02는 최대 13개의 120mm 팬 장착이 가능하며,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도 쉽게 장착할 수 있는 최대 455mm의 공간을 비롯하여, 185mm 높이의 CPU쿨러 장착도 가능해 쿨링 시스템 구성에 용이하다.

이 외에도 최대 10개(3x3.5" HDD + 7x2.5" SSD)의 저장 장치 설치 지원, 그래픽카드 수직 장착 지원, 전면 C-Type 인터페이스, 8개의 PCIE 설계로 멀티 카드 설치 지원 등 다양한 편의성도 갖췄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발키리 공식수입원 다산코퍼레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