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가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BTF 시리즈 메인보드를 지원하는 PC 케이스 ‘A21’을 출시했다.

A21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 제품이 있으며 m-ATX와 미니 ITX 규격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는 미니타워 케이스이다. 크기는 아담하지만 전면과 상단에 최대 360mm 규격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으며, 높이 최대 165mm인 타워형 공랭 CPU 쿨러도 장착할 수 있다. 또한 길이 최대 380mm인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도 충분히 장착 가능하여 고성능 PC를 구성하기에도 적합하다.

특히 전원 커넥터 및 팬 헤더, USB 헤더, SATA 포트, M.2 포트 등 모든 커넥터를 PCB 후면에 배치하여 깔끔한 케이블 관리가 가능한 BTF 시리즈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도록 케이스 후면부에 33mm 넓이의 공간을 제공해 깔끔한 선 정리가 가능하며 조립 시 편의성이 높다.

A21의 전면 패널은 원활한 공기 흐름과 내부에 장착된 RGB 주변 기기의 가시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40% 다공성 메쉬(mesh)로 구성했다. 측면에는 강화 유리를 통해 케이스 내부에 장착된 다양한 RGB 주변 기기의 튜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전면과 상단에는 140mm 쿨링팬 2개 또는 120mm 쿨링팬 3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후면에는 120mm 쿨링팬 1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SSD 및 HDD를 장착할 수 있는 2.5인치 베이 1개, 2.5인치 및 3.5인치 콤보 베이 2개를 지원하며, 총 5개의 확장 슬롯을 통해 다양한 주변기기를 장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