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리한 컴퓨팅 생활의 가이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PC 시장을 공략중인 컴이지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들 타워 PC 케이스 '킹덤 하이브 MESH 강화유리'를 출시한다.

'킹덤 하이브 MESH 강화유리'는 고급스러운 메시 패턴이 돋보이는 전면과 함께 화려한 3개의 흡기 RGB 쿨링팬, 그리고 후면 1개의 배기팬이 적용되어 개성있는 디자인과 쿨링성능을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총 4개 팬 모두 120mm RGB 팬이 장착되어 화려함과 쿨링 성능을 배가시킨다.

또한, 내부는 최대 160mm 높이의 공랭 쿨러와 34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사용이 가능하고, 전면에는 360mm 사이즈의 수랭 쿨러가 장착 가능해 확장성에도 신경썼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파워서플라이 장착단은 발열 영역을 분리하는 슈라우드(Shroud) 설계로 전원 공급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스토리지 베이 위치를 조정하면 최대 200mm 길이의 파워서플라이 장착도 가능하다.

먼지 유입이 많은 상단과 하단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먼지 필터도 적용되어 시스템 내부를 항상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측면에는 내구성이 강한 강화유리를 채택해 화려한 내부 시스템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조립 편의성과 확장성을 갖춘 킹덤 하이트 MESH 강화유리는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좀 더 자세한 정보는 각종 가격 비교 사이트 및 컴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