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리한 컴퓨팅 생활의 가이드'를 추구하는 컴이지는 모던한 디자인의 미들타워 케이스 킹덤 퓨어 강화 유리를 출시한다.

컴이지 킹덤 퓨어 강화 유리는 제품 전면부에 화려한 튜닝 요소는 배제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시스템 쿨링에 중점을 둔 미들 타워 케이스이다. 시스템 내부에는 최대 160mm의 타워형 CPU 쿨러와 340mm 길이의 그래픽 카드, 제품 상단에는 360mm 사이즈의 수냉 쿨러 장착이 가능하다.

 

전면 3개, 후면 1개 120mm 쿨링 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상단에 추가로 2개의 팬 장착 공간을 제공한다. 제품 상하단에 마그네틱 먼지 필터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서, 먼지 유입을 최소화는 물론 손쉬운 유지 관리도 가능하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파워서플라이 장착단은 발열 영역을 분리하는 슈라우드(Shroud) 설계로 전원 공급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스토리지 베이 위치를 조정하면, 최대 200mm 길이의 파워서플라이 장착도 가능하다.

그 이외 사용자 친화적인 상단 확장 포트, 여유 있는 선 정리 공간, 손쉬운 조립 등 다양한 장점을 갖췄다.

킹덤 퓨어 강화유리는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판매가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각종 가격 비교 사이트 및 컴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