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리안리(LIAN LI)의 일체형(AIO, All In One) CPU 수랭 쿨러 ‘갈라하드 2 트리니티’(GALAHAD II Trinity) 시리즈에 파생 모델인 SL-INF(인피니티, Infinity)를 추가로 출시했다.

갈라하드 2 트리니티 시리즈는 리안리 최초의 일체형 CPU 수랭 쿨러 제품이었던 갈라하드 시리즈의 공식 후속 모델이다. 지난 6월 대만 컴퓨텍스의 리안리 부스를 통해 세간에 최초로 공개되었던 갈라하드 2 트리니티 시리즈는 기본형 모델 4종, 퍼포먼스 모델 2종까지 총 6종이 앞서 출시된 바 있다.

SL-INF 모델은 라디에이터 규격에 따라 240mm · 360mm 모델로 나뉘며, 여기서 다시 색상 별로 블랙과 화이트로 구분되어 총 네 가지 모델이 있다. 이로써 갈라하드 2 트리니티 시리즈 라인업은 모델 10종으로 구성된다.

리안리 갈라하드 2 트리니티 SL-INF는 기본형 모델에 번들 쿨링팬을 달리 적용한 모델이다. 리안리의 인기 쿨링팬 제품인 유니팬(UNI FAN) 시리즈의 SL-INF 제품이 기본 제공되어 제품명에 SL-INF를 표기한다.

갈라하드 2 트리니티 SL-INF에 적용된 유니팬 SL-INF는 적용된 임펠러 중앙부와 쿨링팬 사이드 프레임에 인피니티 미러가 적용되어 있다. 인피니티 미러에는 ARGB(Addressabl RGB, 주소 지정식 RGB)가 내장되어 동일한 인피니티 미러가 적용된 CPU 워터 블록과 함께 더 깊이 있고 입체적인 조명과 색상으로 LED 튜닝 효과를 제공한다.

리안리 갈라하드 2 트리니티 SL-INF에 적용된 모든 조명 영역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제어 프로그램은 물론 리안리에서 제공하는 전용 소프트웨어인 L-커넥트 3(L-Connect 3)를 통해서도 리안리의 타 제품과 조명 연동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번들로 제공되는 유니팬의 상징적인 핀투핀(Pin to Pin) 연결 방식을 통해 외관을 깔끔하게 하고 케이블 정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교체 가능한 CPU 재킷 하우징을 통해 다양한 외형을 완성할 수 있으며, 콜드 플레이트에 부착하여 균일한 서멀구리스 도포를 돕는 가이드 필름이 기본 제공된다. 튜브 커넥터는 360도 회전하는 구조여서 조립 시 편리하다.

또한 새롭게 설계된 워터 펌프와 워터 블록의 수로 구성을 적용하고 내경을 넓혀 냉각수가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튜브 구조를 기존 모델보다 개선했고, 더 촘촘하게 배치된 라디에이터 핀을 통해 탁월한 열 교환과 냉각 성능을 제공하는 등 기존 모델보다 많은 부분에서 발전된 설계가 적용되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