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휴렛 팩커드)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클라우드 III 무선’(Cloud III Wireless) 헤드셋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클라우드 III 무선은 지난 5월 출시된 클라우드 III의 기능 및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에서 돋보이는 부분은 하이퍼엑스 오디오 엔지니어들이 커스터마이징한 오디오 품질이다. 전용 소프트웨어 NGENUITY를 통해 DTS 헤드폰:X(DTS Headphone:X)의 입체음향기술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53mm 드라이버를 장착해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메탈 메쉬 필터가 적용된 10mm 마이크를 통해 주변 잡음 및 소음을 차단해 깔끔한 사운드를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다. 해당 마이크에는 내부 메탈 메쉬 필터가 적용되어 팝 필터가 필요하지 않다.

클라우드 III 무선은 편리한 사용 경험도 제공한다. 온보드 이어컵에 배치된 볼륨 조절 다이얼 및 음소거 버튼으로 쉽게 볼륨을 조절하고 마이크로 송출되는 사운드를 차단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는 마이크 끝에 있는 LED 표시등을 통해 마이크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무선 연결은 2.4GHz 대역으로 이뤄지며 최대 120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으로 제품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USB 타입A · 타입C 인터페이스를 통해 PC, 플레이스테이션 4 · 5,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다.

제품 외부는 기존 클라우드 시리즈와 동일하게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견고하며, 부드러운 인조 가죽과 메모리 폼으로 구성된 이어 쿠션은 장시간 헤드셋을 착용해도 불편한 느낌을 줄여준다. 제품 가격은 219,000원이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클라우드 III 무선은 하이퍼엑스가 추구하는 세 가지 요소인 음질, 편의성, 내구성을 결합한 제품이다.”라며, “하이퍼엑스는 계속해서 게이머들이 긴 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전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