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두면 언젠가는 사용하는 날이 온다. 그게 너무 길어서, 누군가에게는 영원히 오지 않아서 문제지만. 그래도 사람일이라는 게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른다. 국가 안보를 대비하는 마음가짐으로 항상 만반의 준비를 해두자. 이번이 좋은 기회다.

컨비니언스(대표 박경진)의 ‘바른생각’이 오는 11월 20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른생각 공식 플랫폼에서 27일까지 8일간 콘돔과 젤 상품 구매 시 1+1 이벤트가 적용된다. 또 해당 기간에만 중복 사용이 가능한 2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마케팅 수신에 동의할 경우 적립금 1천 원, 바른생각의 뉴스레터를 구독할 경우 1천 원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매일 오전 10시마다 선착순 50명에게만 주어지는 '100원 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카테고리 별로 진행되는 릴레이 1 DAY 특가는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의 상품으로 변경되어 최대 70%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바른생각의 대표 인기 상품 '익스트림 에어핏', '배쓰젤리', '젤 헬시 러브' 등 100여 개의 상품이 포함된다. ‘바른생각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및 품목은 공식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