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 스트레스, 운동 부족. '아 예전에는 이러지 않았는데',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 쉽게 지치고, 자신감도 낮아지는 남성들을 위해 바른생각이 특별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당신을 다시 소년 시절로 돌려주겠다고 한다. 그러면 정말 큰일 나는데.

컨비니언스(대표 박경진)의 올바른 성문화를 이끄는 브랜드 ‘바른생각’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활력이 부족한 남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건기식) ‘M-NERGY 맨TWK10운동수행능력 레시피’를 얼리버드 특가로 선보인다.

펀딩은 11월 24일부터 3주간 진행되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운동수행능력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활용했다. 또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특허 제조 기술을 통해 안정성을 높였다.

‘M-NERGY 맨TWK10운동수행능력 레시피’는 이번 와디즈 펀딩 진행 이후 바른생각 플랫폼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시간대 및 식사 여부와 관계없이 1일 1회, 1정을 섭취하면, 일상생활이나 스포츠에서 수행되는 신체 동작을 빠르게, 강하게, 오래, 능숙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인 운동수행능력의 향상에 도움을 준다. 소화 부담을 낮춘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바른생각은 헬스케어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펀딩에 참여할 경우 최대 40% 할인된 혜택으로 인기 상품인 40도 쿠션, 마사지캔들, 익스트림 에어핏 콘돔을 함께 제공한다.

지지 서명을 남긴 후원자들은 “피로회복과 체력증진을 한 번에 돕는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바른생각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에서의 활기를 되찾고 성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남성 맞춤 제품은 물론 여성 건강을 위한 질 케어 건강기능식품도 연이어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바른 제품을 통해 올바른 성문화를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