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만 지키면 뭐하나. 머리가 빠지는데. 겨울 칼바람에 모발과 두피도 상처를 받는다. 이럴 수록 더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는 본격적인 겨울 날씨를 앞두고 탈모 증상 완화와 손상모 케어를 동시에 돕는 ‘폴리젠 실크’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겨울은 찬 바람과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이 푸석해지기 쉬운 계절이다. 특히 실내·외 기온차로 인해 불균형해진 두피 유·수분 밸런스는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실크는 독자 핵심 기술 ‘폴리젠 콤플렉스™’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물론, 블랙 진주에서 추출한 단백질 ‘콘키올린’을 함유해 손상모 관리에도 탁월하다. ‘폴리젠 실크 샴푸’는 건강한 pH밸런스를 유지해주는 피트워터 성분으로 상쾌하면서도 촉촉한 세정감을 자랑하며, ‘폴리젠 실크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파라벤 등의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해 두피에 직접적인 도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 닥터포헤어 '폴리젠 실크'
▲ 닥터포헤어 '폴리젠 실크'
▲ 닥터포헤어 '폴리젠 실크'
▲ 닥터포헤어 '폴리젠 실크'

또한, 닥터포헤어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에 힘입어 겨울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폴리젠 실크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폴리젠 실크는 건조한 두피와 손상된 큐티클에 풍부한 수분 영양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탈모와 손상모 모두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며, “특히 겨울철 필수 케어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폴리젠 실크의 솔루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