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122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개그우먼 강유미와 함께 오늘(17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유미는 앞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닥터포헤어 케어랩의 트리콜로지스트로 변신해 유머러스한 상황극을 바탕으로 두피케어 솔루션을 시연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강유미가 실제 애용하는 ‘폴리젠 샴푸’,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폴리젠 토닉’ 총 3종을 두피 홈케어 솔루션 세트로 선보이며, 제품별 특징과 활용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해당 기획세트를 비롯한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폴리젠 샴푸 70ml(1개)와 씨솔트 스케일러 12g(5개)가 증정된다. 또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올바른 샴푸 습관 형성을 돕는 ‘두피 클렌징 테라피 브러쉬’를 증정하는 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종료 이후에는 오는 25일까지 실시하는 네이버 쇼핑 페스타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행사는 닥터포헤어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최대 59%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닥터포헤어 제품을 실제로 애용중인 강유미가 그녀만의 유머러스한 입담과 함께 다양한 두피케어 솔루션 팁과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할 예정”이라며, “두피관리가 필수인 가을철인 만큼,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과 사은 혜택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