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시작과 함께 올리브영에서 미리 쟁여놓을 헤어 케어 제품이 많다. 두피 케어 솔루션 닥터포헤어가 '올영세일'에 참여하더니, 이번에는 '실크 오일 에센스'로 헤어 케어에 진심인 어노브가 단독 기획세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노브는 두피 케어는 솔루션 닥터포헤어의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다.

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워터 에센스 미스트' 출시를 맞아 오는 6일까지 실시하는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어노브는 워터 에센스 미스트를 본품 200ml와 미니어처 30ml로 구성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신제품 ‘워터 에센스 미스트’는 수분·에센스의 2중 보습으로 건조한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미세 분사 형태로 개발돼 간편하고 균일한 단백질 공급을 돕는다.

어노브는 행사기간 동안 진행되는 올영 세일 라이브, 온라인몰 연합전 등을 통해 신제품을 비롯한 기존 인기 제품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노브 관계자는 “어노브를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제품과 함께 올영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을 비롯한 주요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