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미스트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손상모 케어 제품 '워터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에센스 특유의 제품력과 미스트 형태의 편리성을 더한 제품으로, 수분층과 에센스층이 2층으로 레이어링된 제형이 건조한 모발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풍부한 단백질 함량은 거칠고 손상된 모발에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하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어노브만의 Airy&Silky 솔루션을 적용한 산뜻한 사용감도 장점이다. 미세 안개 분사로 모발에 촉촉하고 가볍게 스며들어 뭉칠 염려가 없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어노브만의 시그니처 퍼퓸은 싱그러운 시트러스와 우아한 플로럴 머스크 향을 가미하며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연출한다.

신제품 '워터 에센스 미스트'는 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온라인 플랫폼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리브영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시 휴대용 30ml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하는 단독 기획 구성을 선보인다.

어노브 관계자는 "필요성을 인지하면서도, 복잡한 사용법에 손상모 케어의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우수한 제품력에 편리성을 더한 어노브의 워터 에센스 미스트로 손쉽게 관리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