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30일까지 수험표 인증 고객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정보를 가린 수험표를 후지필름몰에 등록하면 '인스탁스 미니에보', '인스탁스 SQ 40', '인스탁스 SQ 1', '인스탁스 미니 40', '인스탁스북',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인스탁스 와이드 300', '인스탁스 미니 12', '인스탁스 필름', '리얼 포토카드', '프리미엄 사진 인화', '클래식 포토북' 등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MBTI 템플릿 디자인 인화 무료제작권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탁스 미니링크 구매 시 토이 카메라를 증정하며 이외 인스탁스 카메라를 구매하면, 잇츠스킨 감초줄렌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수험표 할인 쿠폰 사용 구매 고객 대상으로도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에서 추첨을 통해 1등은 신제품 인스탁스 Pal과 미니 링크 2(1명), 2등은 인스탁스 필름 100매(5명)을 증정한다.

추가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우미우 헤어핀(1명),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일권(2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만원권(5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5명)를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을 인스탁스 카메라로 소중하게 담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