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클래식한 블랙 마감이 돋보이는 아날로그 즉석카메라 신제품 '인스탁스 스퀘어 SQ40'(INSTAX SQUARE SQ40) 론칭을 기념해 패션 브랜드 참스(CHARM'S)와의 협업으로 '인스탁스 X 참스 [SQ40 에디션]'을 12일부터 한정 판매에 나선다.

인스탁스 스퀘어 SQ40은 인스탁스 스퀘어 라인업 중 최신 제품으로 '진정한 나를 담아봐'(Capture the true you)라는 콘센트 아래 출시했다. 자유롭고 넓은 프레임의 '정사각형(62x62mm) 포맷', 어두운 곳에서도 특별한 설정 없이 밝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자동 노출 기능', 선명한 클로즈업 셀카를 지원하는 '셀피 모드' 등 편리한 기능을 갖췄다. 특히, 신제품은 정사각형의 실루엣과 클래식한 가죽 질감의 블랙 컬러로 제작되어 다양한 룩에도 잘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 또한 장점이다.

▲ 인스탁스 X 참스 [SQ40 에디션]
▲ 인스탁스 X 참스 [SQ40 에디션]

SQ40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카메라 스트랩과 티셔츠가 담긴 특별 에디션은 7월 12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 채널에서 정식 판매된다. 이번 에디션은 키치한 감각의 컬렉션을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참스(CHARM'S)와 협업을 통해 진행됐으며, SQ40 본품 과 함께 참스 시그니처 엠블럼 'cani'와 핀턱 포인트, 인스탁스 SQ40 시크릿 라벨을 담은 블랙 스퀘어 티셔츠와 블랙 가죽에 참스 앰블럼 장식이 돋보이는 스티치 레더 스트랩으로 구성됐다. 카메라와 에디션 구성품들의 합산 가격은 약 29만 원 상당이지만, 한정 수량으로 22만 9천 원에 판매된다.

한국후지필름은 정식 출시에 앞서 '인스탁스 팝업 스튜디오 4.0'(Instax Pop-up studio 4.0)을 지난 5일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 오픈했다. 팝업스튜디오 오픈 6일 만에 5천여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방문해 주목을 받았다고. 팝업스튜디오 방문객 역시 2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인스탁스 X 참스 [SQ40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 INSTAX SQUARE SQ40
▲ INSTAX SQUARE SQ40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출시 전 진행한 팝업 스튜디오에서 SQ40을 직접 경험하고 체험해 보신 소비자분들의 반응이 상당히 좋은 편"이라며, "일상생활에서 늘 함께하며 진정한 나를 기록함과 동시에 패션아이템 중 하나로 인스탁스 SQ40이 자리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스탁스 SQ40 및 한정 에디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후지필름 공식몰 또는 인스탁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튜디오는 18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팝업 내 카페는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