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박정우)는 간편한 휴대성과 고화질·고음질 성능을 갖춘 신제품 브이로그 카메라 '파워샷(PowerShot) V10'이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오픈 5분만에 당일 목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캐논코리아는 당초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6월 7일 수요일부터 6월 14일 수요일까지 1주일간 펀딩을 오픈할 예정이었으나, 판매 당일 목표금액을 달성했다. 캐논 '파워샷 V10'은 펀딩을 개시한지 5분 만에 목표했던 물량을 완판하면서 성공적으로 판매를 마쳤다.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 '파워샷 V10'은 셀프 촬영에 용이한 빌트인 삼각대와 고성능 마이크 등 1인 촬영에 최적화된 구성을 갖춘 캐논의 야심작이다. 특히, 파워샷 V10은 세로형 그립에 빌트인 삼각대, 2.0형 틸트 LCD가 적용된 디자인으로, 액세서리 없이 단독으로 사용해도 핸드헬드 촬영이나 셀프 촬영이 용이하다. 화상 회의나 온라인 수업에서 웹캠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콘텐츠 크리에이터 입문자부터 인플루언서까지 다이나믹한 촬영 또는 일상 브이로그, 라이브 방송 등 콘텐츠도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파워샷 V10'은 1.0형 CMOS 센서와 최신 영상 처리 엔진인 디직 X (DIGIC X)를 탑재해 4K UHD 30/24p, FHD 60/30/24p의 고화질 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제품 기획 단계부터 차별화된 고성능 마이크를 탑재했으며, 저노이즈·고음질 오디오를 지원해 다양한 촬영 환경에서 부드럽고 깨끗한 음성을 녹음할 수 있다.

이번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는 64G 메모리 카드, 별도 충전기 사은품 혜택을 제공받으며, 슈퍼 얼리버드 61만 9,000원, 얼리버드 62만 9,000원으로 '파워샷 V10'을 만나볼 수 있다. 와디즈에서 펀딩 페이지를 알림 신청하고 펀딩 참여한 서포터의 경우 일회용 렌즈 클렌징 티슈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리워드 배송은 오는 6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캐논 '파워샷 V10'은 오는 23일 정식 출시 예정이며, 캐논플렉스, 캐논 이스토어, 일부 온라인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와디즈'에서는 출시에 앞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