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대표이사 박정우)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C Logue'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8월 31일까지 프리미엄·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는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C Logue는 '크리에이티브 로그'(Creative Logue)의 줄임말로, ‘창작자의 이야기’라는 뜻을 담고 있다. C Logue는 크리에이터들의 꿈을 향한 여정의 동반자로서 언제, 어디서나 생각과 영감을 사진과 영상으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이를 통해 세상을 밝게 비춘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크리에이터 및 카메라 유저들에게 트렌디한 휴가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C Logue의 프리미엄 롱 레인재킷, 하이테크 에코 백팩, 클라우드 클래식 숄더백, 하이테크 에코 벨트백 등 전 품목 대상 3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롱 레인재킷은 유니크한 광택감이 있는 워싱코팅소재를 사용해 장마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기 좋고, 패커블 백에 수납이 가능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하이테크 에코 백팩은 멀티 수납공간으로 기능성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백팩으로, 촬영지나 여행지 등 어디서나 촬영 장비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클라우드 클래식 숄더백은 카메라의 곡선을 백의 실루엣에 반영한 제품으로, 이너백과 함께 구성해 유틸리티 백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하이테크 에코 벨트백은 가볍고 콤팩트한 크로스백 겸 벨트백으로, 활동성 있는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캐논 이스토어, 캐논플렉스 등에서 전개하는 ‘C Logue 시즌 오프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