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초슬림 40Gbps(CAT8 등급) 랜케이블 8종을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랜케이블은 국제표준 규격인 ‘Category 등급’(이하 CAT으로 표기)으로 나눠지며, 일반 가정에서는 CAT5(100Mbps 전송)나 CAT5E(1Gbps 전송)가 많이 쓰인다.

반면 이번에 출시한 랜케이블은 CAT8 등급으로, 40Gbps까지 데이터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플랫 패브릭 케이블 선재를 적용해 케이블 간 마찰 감소와 선꼬임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좁은 틈새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단선 방지를 위한 이중 커넥터로 설계했으며, 금도금 단자를 채택해 노이즈도 최소화했다.

신제품은 세분화된 길이(0.5m, 1m, 1.5m, 2m, 3m, 5m, 7m, 8m)와 랜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타이 및 먼지방지 보호캡을 기본 제공한다.

아트뮤 CAT8 랜케이블은 대용량의 데이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데이터 센터, 연구소, 공항, 의료 시설 등 뿐만 아니라 게이밍 홈네트워크 구축과 관련해 활용도가 증가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약 한정 특별 가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뮤 소셜 미디어(SNS) 채널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