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성수동 서울숲 일대에 포토존을 만들고 SNS 인증샷 이벤트 ‘창밖의 스위스를 내 눈앞의 스위스로’를 진행한다.

클룩은 연말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스위스의 매력을 알리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스위스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인증샷 이벤트를 준비했다. 클룩 이벤트 포토존은 성수동 서울숲 부근의 인기 카페 ‘구욱희씨’와 ‘올댓커피 포레스트점’에 마련됐다.

스위스의 멋진 풍경 속 달리는 열차를 표현한 포토존에서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틱톡에 필수 해시태그 2개(#클룩 #ㅅㅇㅅㅇㅅㅇㅅ)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파격적인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스위스 왕복 항공권 2매와 스위스 트래블 패스(1등석) 2매를, 2등 당첨자 13명에게는 스위스 트래블 패스(1등석)를 1매씩 제공한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는 티켓 하나로 각종 교통수단과 관광 명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소지 시 기차 ∙ 페리 ∙ 트램 등 무제한 이용, 프리미엄 파노라마 기차 무료, 산악 열차 무료 탑승 또는 최대 50% 할인, 90개 이상 도시의 대중교통 무료 이용, 500개 이상 관광지 무료 입장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위스 왕복 항공권과 트래블 패스를 증정하는 클룩의 ‘창밖의 스위스를 내 눈앞의 스위스로’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전 세계 53만 개 이상의 여행 상품을 보유한 클룩은 스위스 여행 또한 클룩에서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유심과 숙소는 물론 다채로운 투어와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다.”며, “연말 여행 시즌을 맞아 스위스 여행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높이고 파격적 혜택으로 스위스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