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쇼핑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11월 23일(목) 오후 5시부터 11월 30일 오후 4시 59분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동안 겨울맞이 가전 및 아이템, 가을·겨울 의류와 같이 수백만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가격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날씨가 많이 추워짐에 따라 알리익스프레스는 가습기, 전기히터, 온열 장갑, 전기장판 등 많은 방한 용품을 할인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동안 국내 소비자들은 파격적인 할인가에 물건을 구매하는 것에 더해 2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추가 할인을 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2만 원 이상 주문 시 1만 3천3백 원 할인, 21만 원 이상 주문 시 2만 6천2백 원 할인, 33만 원 주문 시 4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한정 할인 쿠폰과 최소한의 수량만 제공되는 60만 원 주문 시 8만 원 할인이 되는 한정 쿠폰 획득에 성공하면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휴 결제 수단을 사용하면 10~15% 중복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NH카드 및 KB국민카드의 경우 100달러 이상 주문 시 11달러, 네이버페이는 130달러 이상 주문 시 13달러, 토스페이는 70달러 이상 주문 시 7달러, 신한카드는 100달러 이상 주문 시 15달러, 개인용 한국 마스터카드는 100달러 이상 주문 시 12달러, 그리고 IBK 마스터카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달러 할인을 제공한다. 모든 해외 직구 할인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일부 쿠폰 및 카드 할인은 국내 배송 상품에도 적용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 참여하는 모든 상품에 대해 무료 배송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많은 상품에 대해 한국 내 무료 현지 반품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일부 해당 상품에 한해서는 직구 상품 중 한 개는 주문 후 15일 이내에 무료로 반품할 수 있도록 지원해 소비자들의 쇼핑 스트레스를 대폭 줄여줄 계획이다.

한편, 국내 발송 상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K-Venue 채널에서는 4만 원 이상의 상품 구매 시 2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일부 입점 브랜드들은 특별 사은품 또는 바우처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