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대구·경북 지역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오는 12월 3일(일) 폭스바겐 대구 전시장에서 국내 프로야구팀 삼성 라이온즈 프랜차이즈 스타 구자욱 선수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구자욱 선수 연말 팬 사인회는 지난 3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첫 팬 사인회에 이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행복한 연말을 맞이하길 기원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했다고.

▲ 50대 한정판 모델 폭스바겐 '투아렉 R-Line 블랙 에디션'
▲ 50대 한정판 모델 폭스바겐 '투아렉 R-Line 블랙 에디션'

지엔비오토모빌은 2022년부터 구자욱 선수와 2년 연속 파트너십을 진행하며 다양한 고객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함께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부터는 구자욱 선수가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SUV 투아렉을 지원받아 프리미엄 SUV의 매력과 폭스바겐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오는 3일(일) 열리는 팬 사인회는 사전에 초청된 폭스바겐 차량 구매 고객과 구자욱 선수 팬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고객이 아닌 구자욱 선수 팬들은 2일(토) 오전 9시부터 폭스바겐 대구 전시장에서 선착순으로 한정 입장권을 배부받을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입장 가능하다.

포토존과 함께하는 SNS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 마련된 팬 사인회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포스팅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구자욱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야구 배트 및 다양한 야구 물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024년 1월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고사진] 폭스바겐 2023년형 투아렉
▲ 폭스바겐 2023년형 투아렉

지엔비오토모빌 김성준 대표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삼성라이온즈 구자욱 선수의 사인회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구 지역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경북 지역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은 현재 대구지역 1개 전시장(대구), 경북지역 1개 전시장(포항) 총 2개 전시장과 대구지역 2개 서비스센터(대구 이현, 대구 두산), 경북지역 1개 서비스센터(포항)의 총 3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