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말 맞이 고객 초청 뮤지컬 전관 행사를 전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오는 8일, 올 한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을 비롯해 렌터카, 법인 VIP 고객들을 초청해 부산 문현동 드림씨어터에서 상영하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전관을 대관하여 관람을 제공하는 연말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한성모터스
▲ 사진제공=한성모터스

한성모터스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특히, 한국에서 인기 높은 스테디셀러 뮤지컬 중 하나인 '맘마미아' 공연으로 기대를 모았다.

매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접점을 늘리고 있는 한성모터스는 작년 말, 뮤지컬 '킹키부츠' 전관 행사에 이어 올해도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뮤지컬 '맘마미아'의 전관 행사를 추진해 한 해 동안 성원해준 고객에게 색다른 추억과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 분들이 올 한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대표 스테디셀러 뮤지컬 ‘맘마미아’의 전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만의 적극적인 문화 행사 마련으로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더 큰 만족도를 선사해,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