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이하 에이수스)가 AMD의 협력 파트너로써 AMD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를 양사간 협업을 통해 진행한다.

AMD 라이젠(RYZEN) 프로세서 기반 PC의 보급률 증대와 판매량 확충을 목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메인보드 할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에이수스는 메인보드 할인 행사의 파트너로 참여한다. 에이수스의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에이수스의 모든 AM4 기반 메인보드들 중에서 프라임(PRIME) A320M-K, EX-A320M-게이밍, 프라임 B450M-A, 프라임 X470-프로, ROG 크로슿어(CROSSHAIR) VII 히어로 5종이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아이티엔조이, 컴퓨터코리아 및 샵다나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각 쇼핑몰 별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시 자동 종료된다.

더불어 AM4 메인보드 호환 AMD 라이젠 5 2400G, 라이젠 5 2600/2600X, 라이젠 7 2700/2700X 프로세서를 구매하는 경우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2 골드에디션’ 및 최신 좀비 슈터 게임인 ‘월드워Z’가 무료로 제공된다.

라이젠 프로세서 구매자들에게 제공되는 이 2종 게임에는 총 15만원 상당의 DLC와 추가 스킨을 출시일 보다 1주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는 특전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