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손쉽고 간편해 다방면의 작업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전문가용 적외선 온도측정기 GIS 500을 출시했다.

온도 측정기는 냉난방 설비자, 전기 기사, 건설 관리자, 페인트 및 바닥 시공사, 자동차 정비사에게는 필수인 전동공구로 정확성과 간편한 휴대성을 가장 필요로 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적외선 온도측정기 GIS 500은 정확하고 폭넓은 측정 범위를 자랑한다. 0.95, 0.85, 0.75의 3단계 방사율 등급을 적용해 작업 필요에 따라 방사율 등급을 선택해 정확하게 온도를 측정할 수 있다. -30도~ 500도까지 폭넓은 측정 범위로 다양한 사물의 측정이 가능하고 측정 결과를 디지털 창을 통해 즉시 확인 가능하다. 이전 측정 결과는 디스플레이에 저장되어 사용 또한 편리하다.

GIS 500은 콤팩트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그립감이 뛰어나며 구매시 파우치도 함께 제공돼 작업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다.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즉각적인 측정이 가능하며 연속 측정 기능(누름, 고정)이 탑재되어 잦은 온도 측정이 필요한 작업 환경에서도 무리가 없다.

레이저 포인터로 측정하고자 하는 곳에 타게팅이 용이하다. 손쉽게 제품의 후면에는 36 x 25mm 크기의 조명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작업자는 쉽게 판독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GIS 500은 전문가 사용에 필요한 기능이 탑재돼 있고 작업의 정확성이 뛰어나면서도 콤팩트함과 편리함까지 갖추어 전문 작업자분들이 바쁜 현장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손색 없는 제품이라고 자부한다”며 “잦은 온도 측정을 필요로 하는 작업자에게 GIS 500은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