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브랜드 제이버드가 27일 신세계TV쇼핑과 완전 무선 스포츠 이어폰 ‘런(RUN) XT’ 9만90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가 19만9000원의 제이버드 ‘런 XT’를 10만원 할인된 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기회다. 27일 오후 11시36분부터 28일 오전 0시35분까지 60분 동안 신세계TV쇼핑 방송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할인가 9만9000원은 일시불·자동 주문시 적용된다.

신세계TV쇼핑 프로모션에서 ‘런 XT’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두 가지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첫 번째는 신세계TV쇼핑 구매 적립금 20%를 추가 증정하고 두 번째는 스탠리 GO 진공 텀블러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한 구입은 신세계TV쇼핑 방송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을 놓치지 않기 위해선 방송 알람 설정이 필수다.

제이버드의 ‘런 XT’는 지난 3월 출시된 완전 무선 스포츠 이어폰으로 2017년 첫 출시 이래 러너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었던 ‘런(RUN)’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제이버드 고유의 프리미엄 사운드와 착용감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러닝 환경에 맞게 내구성과 디자인을 한층 향상시킨 제품이다.

IPX7 등급의 강력한 방수 기능, 실리콘 소재의 부드러운 이어팁과 이어핀, 가벼운 무게와 휴대성, 최대 12시간의 재생 시간으로 러닝 시 음악을 통한 즐거움과 퍼포먼스 향상의 경험을 동시에 제공한다.

제이버드 카테고리 매니저 김대룡 부장은 “달리기 좋은 ‘러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완전 무선 스포츠 이어폰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런 XT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경험하고 러닝의 즐거움을 극대화 시키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