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브랜드 플라이코(FLYCO)가 유통사 캔스톤어쿠스틱스(이하 캔스톤)를 통해 헤어드라이기와 전기면도기 3종을 국내에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플라이코(FLYCO) 2000W의 고출력을 자랑하는 헤어드라이기 FH6231KR와 컴팩트한 사이즈에 효율성을 높인 휴대용 전기면도기 FS175KR 및 FS188KR과 편안한 밀착 면도가 가능한 플로팅 전기면도기 FS312KR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헤어드라이기 FH6231KR은 공기 역학적 구조로 제작된 4개의 투명 회전날개를 통해 2000W의 고출력 기류를 발생하는 모델로써 영구적인 전자 모터를 사용해 기기의 수명 또한 높였다.

플라이코(FLYCO) 헤어 드라이기 FH6231KR
플라이코(FLYCO) 헤어 드라이기 FH6231KR

또 일정한 바람의 패턴과 56도의 항온을 제어해 빠른 건조와 모발의 과열을 방지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유지해준다.

특히 헤어드라이기 FH6231KR은 온풍과 냉풍을 원하는데로 변환가능한 쿨샷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섬세한 스타일링을 가능케한다.

이와 함께 출시하는 전기면도기 라인업 중 휴대용 면도기 FS175KR은 99(가로) x 44(세로) x 18(굵기)mm의 컴팩트한 사이즈에 예리한 면도날과 인체공학적 면도날 커버를 채택해 강력한 절삭력과 부드러운 쉐이빙이 가능하다.

1회 충전으로 연속 30분 사용이 가능해 실내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며 구성품에 포함돼 있는 청소용 솔로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

플라이코(FLYCO) 휴대용 전기면도기 FS188KR
플라이코(FLYCO) 휴대용 전기면도기 FS188KR

휴대용 면도기 FS188KR은 얼굴에 완벽히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독립적인 2개의 쿠션형 헤드를 채택해 효율적이고 편안한 면도를 가능케 한다.

고품질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의 미세 절단 공정을 거친 날카롭고 정밀한 2중 면도날과 자동연삭 설계를 통해 깔끔한 쉐이빙을 경험할 수 있다.

플라이코(FLYCO) 휴대용 전기면도기 FS312KR
플라이코(FLYCO) 휴대용 전기면도기 FS312KR

특히 습식과 건식 모두를 지원해 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면도가 가능하며 완전 방수 설계로 물이 많은 욕실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흐르는 물로 간편하게 세척 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리튬 배터리를 장착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23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플로팅 전기면도기 FS312KR은 얼굴 윤곽에 최적으로 밀착하기 위해 3개의 독립적인 쿠션형 헤드를 채택해 시원하고 깨끗한 쉐이빙이 가능하다. FS312KR은 지능형 제어 시스템을 통해 수염 끼임 방지와 전력량 자동 조정이 가능해 배터리 출력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직관적인 LED 디스플레이를 면도기 전면에 배치해 청소시간, 충전 사용시간, 문제발생 등 다양한 상태를 즉각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FS312KR 또한 습식과 건식 모두를 지원해 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면도가 가능하며 IPX7의 완전 방수 설계로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흐르는 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더불어 뒷면에 위치한 후면 트리머를 통해 귀밑머리와 수염 또한 간편하게 정리 할 수 있다.

캔스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라인업은 플라이코만의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압도적인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 모두를 잡은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