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메이크, 가성비 중점 피씨쿨러 할로 120 RGB 싱크 PWM 출시
얼티메이크, 가성비 중점 피씨쿨러 할로 120 RGB 싱크 PWM 출시
  • 맨즈랩
  • 승인 2019.12.0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스텀 수랭 PC 제작과 쿨러, 튜닝 브랜드 전문 업체 얼티메이크가 피씨쿨러(PCCOOLER)의 보급형 라인 신제품 할로(HALO) 120 RGB 싱크(SYNC) PWM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할로 120 RGB 싱크 PWM은 보급형 쿨러로 화려한 디자인의 할로 RGB LED 탑재와 5v 어드레서블(Adressable) RGB 지원으로 가성비 중점의 성능과 디자인을 사로잡았다.

할로 120 RGB 싱크 PWM은 하이드러릭(Hydraulic) 베어링을 채택해 마찰과 오일 쏠림 현상을 최소화해 소음을 낮추고 긴 수명을 보장한다. CPU의 발열에 따라 자동으로 팬속도를 제어하는 PWM 기능은 메인보드 4핀 단자를 통해 속도를 조절, 저소음 환경과 효율적인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또 어드레서블 RGB 기술을 적용해 에이수스 아우라 싱크 및 MSI 마이스틱 라이트(mystic light), 기가바이트 RGB 퓨전(FUSION), 에즈락 폴리크롬(POLYCHROME)을 포함한 메인보드와 5v RGB LED 주변기기 RGB 연동이 가능해 1680만 색상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더불어 9개의 블레이드 팬으로 설계돼 공기 흐름을 최적화해 방열판 및 시스템의 효율적인 열 배출을 돕는다. 또 쿨링팬이 맞닿는 부위에 고밀도 고무 패드를 장착해 뛰어난 쿠션 효과로 진동음을 획기적으로 줄여 보급형 라인임에도 높은 만족도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