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의자 브렌드 제닉스가 게이밍마우스 ‘TITAN G(타이탄 G)’ 화이트 모델의 럭키 투데이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2월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정가 대비 약 35% 할인된 금액으로 네이버 N공식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타이탄 G 게이밍마우스는 매끄러운 무광 코팅에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는 마우스로 저렴한 가격으로 고성능 마우스를 체감할 수 있는 가성비 마우스다.

최대 1만6000DPI를 지원하는 최상위 마우스센서인 PMW3389를 탑재해 높은 정확도와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유연성이 떨어지는 고무코팅의 절연체 케이블과 다르게 파라코드 케이블을 사용해 민첩한 마우스를 움직임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제닉스 타이탄 T1 모니터 받침대도 오는 21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 제품은 기존 모니터 스탠드에서 보여주는 각진 디자인을 탈피해 전후면 모두 유려한 곡면 디자인으로 제작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닉스 타이탄 T1 스틸 모니터 받침대는 스틸 소재로 제작돼 20Kg의 하중을 지지할 수 있으며 최대 32인치 모니터까지 지원한다.

자동차 부품이나 고급 제품 마감재로 널리 쓰이는 파우더 코팅 방식으로 마감해 내구성이 강하고 색이 벗겨지는 현상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럭키 투데이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2월3일까지 네이버쇼핑 디지털프라자용산을 통해 단독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